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맘스터치 메뉴 가격 및 추천
    일상/후기 2021. 6. 26. 12:00

    맘스터치 메뉴 가격 및 추천

    오늘은 며칠 전에 포스팅했던 맘스터치 메뉴에 대해서 자세하게 포스팅해보려고 맘스터치 메뉴 전체 사진을 찍어서 가져와봤어요. 그리고 제가 자주 사 먹는 최애 메뉴도 추천해드릴 테니 맘스터치에서 뭘 먹을지 고민이신 분들은 제가 추천하는 메뉴 한번 드셔 보세요. 자신 있게 추천합니다 :)

     

    맘스터치 메뉴 : 신제품

    맘스터치 메뉴 : 신제품 이미지

    저는 신제품 중에서 간장마늘싸이버거 먹어봤는데 그냥 기존 싸이버거가 더 나은 거 같아요. 양념이 돼서 그런지 바삭한 식감이 없어서 그냥 그랬어요. 

     

    맘스터치 메뉴 : 맘스세트

    맘스터치 메뉴 :  맘스세트 이미지

    저는 맘스터치 맘스 세트 중에서 싱글떡강정세트를 자주 사 먹어요. [싸이버거 + 치킨강정 + 콜라]로 구성되어있는데 기존 케이준떡강정에서 400원 추가해서 [간장마늘떡강정]으로 변경해서 사 먹어요. 단짠단짠 맛있어요. 버거도 추가금액을 내면 싸이버거가 아닌 다른 버거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

     

    맘스터치 메뉴 : 버거 & 버거세트

    맘스터치 메뉴 : 버거 & 버거세트 이미지 1

    사진 찍은 게 흔들려서 글씨가 잘 안보이길래 햄버거 이름과 가격만 잘 보이게 수정해서 올렸습니다 :)

     

    저는 버거 세트를 주로 사 먹는데요, 그중에서도 기존에 있던 싸이 버거와 인크레더블버거, 언빌리버블버거 세트를 주로 사먹어요. 예전에는 싸이버거도 패티가 엄청 두툼해서 배불렀는데 요즘은... 싸이버거 하나만으로는 배가 별로 안차더라고요. 그래도 소스가 맛있어서 그냥저냥 사 먹는 편이고요, 

     

     인크레더블 버거와 언빌리버블 버거는 패티 외에도 들어간 게 많아서 푸짐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편이에요.

     

     여기서 중요한 게 한 가지 있는데, 세트메뉴에서 감자튀김을 언니언치즈감자튀김으로 변경해서 드셔 보세요. 천원 추가하면 변경이 가능한데 기존의 감자튀김에다가 어니언치즈 소스를 뿌려서 나오는데 제가 자주 먹는 지점은 소스를 많이 주셔서 짭조름하게 아주 맛나게 잘 먹고 있습니다.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 적극 추천 :)

     

    맘스터치 메뉴 : 버거 & 버거세트 이미지 2

    그리고 치즈 좋아하시면 딥치즈버거 괜찮고요, 매콤한 거 좋아하시면 불싸이버거 맛있으실 거예요. 근데 딥치즈버거는 매장별로 치즈 양이 다르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주문할 때 늘 치즈 좀 많이 넣어주세요,라고 얘기는 하는데 얘기해도 적게 주는 곳은 적게 주더라고요. 어쨌든 치즈 적게 주는 곳도 있어서 넉넉하게 넣어달라고 말씀하시는 게 좋아요.

     

    맘스터치 메뉴 : 치킨

    맘스터치 메뉴 : 치킨 이미지

     이미지에 후라이드 통다리와 내슈빌 핫통 다리, 후라이드 텐더, 치즈뿌치텐더는 가격이 안 적혀있는데 지금 봤네요. 저건 왜 안 적혀있지. 키오스크 그대로 찍어서 올리는 거라서 가격이 없을 거라고는 생각도 못했네요. 저 치킨 가격은 매장에서 확인해야 될 것 같아요 :(

     

    맘스터치 메뉴 : 사이드

    맘스터치 메뉴 : 사이드 이미지

    맘스터치 사이드 메뉴 중에서는 김떡만이랑 바삭크림치즈볼 괜찮아요. 김떡만은 양념이랑 갈릭맛이 있는데 저같은 경우는 단짠단짠을 좋아해서 갈릭맛을 주로 사먹는 편이에요. 바삭크림치즈볼은 개인적으로 bhc 치즈볼보다 맛있어요. 겉은 바삭 속은 촉촉..이라기보다는 속에 부드러운 크림? 같은게 들어있어서 진짜 맛있어요. 

     

     어니언치즈감자는 버거세트메뉴 주문할 때 감자튀김을 어니언치즈감자로 변경해서 먹는 편이라는 단품으로는 사먹지는 않는데 일단 좋아하는 사이드 메뉴라서 체크해놨어요. 

     

     그 외에 콘샐러드도 나쁘지 않아서 가끔 사먹구요, 베이컨에그랩도 배민에서 금액 맞출 때 끼워 넣는 편이에요. 진짜 자주 사 먹는 건 김떡만이랑 바삭크림치즈볼 딱 2개 정도네요. 이 두 개는 진짜 강추!

     

    맘스터치 메뉴 : 음료

    맘스터치 메뉴 : 음료 이미지 1
    맘스터치 메뉴 : 음료 이미지 2

    저는 맘스터치에서 콜라 말고는 마셔본 게 없어서 음료는 추천해드릴 게 없네요. 가끔 방문 포장으로 맘스터치 매장에 방문하는데 늘 바빠 보여서 음료는 주문하기도 미안하더라고요. 그리고 햄버거에는 역시 콜라가 궁합이 제일 잘 맞는 거 같아요 :)

     

     오늘은 맘스터치 메뉴와 가격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맘스터치 가게 되면 제가 추천해드린 메뉴 한번 주문해서 드셔 보세요. 평균은 넘을 겁니다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