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견용품] 8년째 사용 중인 강아지 가방 펀들백 추천
    일상/후기 2021. 6. 21. 00:41

    [애견용품] 8년째 사용 중인 강아지 가방 추천

    펀들 강아지 가방
    8년째 사용하고 있는 펀들 가방

     제가 8년째 사용하고 있는 강아지 가방을 소개해드릴께요. 

     

     저는 장모치와와 두마리를 키우고 있고요, 한 아이는 8년째 동거하고 있습니다. 5개월 정도 됐을 때 가정집에서 입양해온 사랑스러운 아이에요. 그 아이가 산책할 때마다 사용했던 가방이 바로 위 사진에 있는 검정색 펀들 FUNDLE 가방입니다. 

     

     저 가방 말고도 다른 가방도 구매해서 사용해 봤는데 펀들가방처럼 반려견과 반려인 모두 편안한 가방은 아직 못찾았어요. 일단 가방이 가볍구요, 반려견도 편안해하고, 저도 제가 두 팔로 안고 있을 때보다 훨씬 오랫동안 가볍게 앉고 있을 수 있어서 밖에 산책 나갈 때 꼭 사용하는 가방이에요. 

     

     8년째 사용하고 있는 강아지 가방인데 아직도 찢어지거나 헤진 곳 없이 멀쩡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히려 처음에 구매했을 때는 살짝 빳빳한 감이 있었는데 오래 사용하니깐 원단이 부드러워져서 반려견이 더 편안해 하더라구요. 정말 어떻에 이렇게 튼튼하게 만들었는지 대단한 거 같애요.

     

     애견 가방을 알아보고 있다면 펀들백 추천드려요. 펀들 가방이라고 웹브라우저에 검색해보시면 다양한 강아지 이동가방이 나올거에요. 저희 집에 펀들 이동가방 옐로스프링도 있는데 원단이 빳빳해서 각이 딱 잡혀있는 건 좋은데 저희집 애기는 검정색 교감 펀들가방을 더 좋아하더라구요. 

    펀들 백의 가장 큰 장점

    강아지 가방 펀들백

    제가 사용하는 펀들백의 가장 큰 장점은 저희 옷에 달린 주머니처럼 가방 안으로 손을 넣어서 반려견과 접촉하면서 걸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지퍼주머니에 손을 넣으면 강아지의 옆구리에 손이 닿게 되는데 저는 저게 정말 좋더라구요. 반려견이 잘 앉아 있는지 손으로 만져서 확인 할 수도 있고 이동할 때 흔들리지 않게 잡아 줄 수도 있고 사용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저게 뭐라고 저 교감주머니 때문에 만족도가 확 올라간답니다.

     

    강아지 가방 펀들백 기능

    강아지 가방 기능

     펀들백의 기능을 살펴보자면 끈 길이조절이 가능해서 반려인의 체형에 맞춰서 길이를 조절해 줄 수 있구요, 강아지가 갑자기 뛰어나가지 못하게 막아줄 수 있는 고리걸이가 있습니다. 

     

    애견 펀들 가방 기능

    그리고 펀들가방 앞면에는 교감주머니가 있다면 뒷면에는 깊숙한 주머니가 있습니다. 정말 알차게 만들었어요. 또 애기들의 다리와 배가 닿는 부분의 쿠션이 푹신푹신해서 굉장히 편안해 해요. 8년째 사용중인데도 아직도 쿠션감이 그대로에요.

     

    출처 : 펀들 판매 상품 이미지 

    펀들 교감 가방은 덮개도 있는데 저는 사용할 일이 없어서 떼버렸더니 잃어버렸어요. 그래서 펀들 판매 상세페이지 이미지를 가져왔습니다 :)

     

     이동 중에 뛰어나가려고 하거나 강아지를 싫어하거나 알르레기가 있는 분들을 위해서 저렇게 가림막이 필요 할때가 있잖아요. 지퍼로 탈부착이 가능해서 저처럼 필요없는 분들은 떼어내고 사용하셔도 되는데 너무 오랫동안 방치하면 저처럼 잃어버릴수도 있답니다. 하하.

     

    강아지 가방 펀들백 가격

     제가 추천하는 강아지 가방 펀들백의 가격은 사이즈별로 가격이 조금씩 차이나더라구요. 제가 구매했을 때는 거진 9만원정도에 구매했던 걸로 기억하는데 지금 검색해보니깐 작은 사이즈는 7만원정도 하네요. 오히려 예전보다 더 저렴해 진 것 같아요. 

     

     저희 집 애기는 치와와 중에 장군감이라서 4.3kg정도 나가는데 펀들백 M 사이즈 사용하고 있어요. L 사이즈도 구매해봤는데 다리가 짧아서 안으로 쑥 들어가 버리더라구요. 그래서 그건 아는 지인분께 드렸는데 그분도 몇년째 제가 선물해드린 펀들백만 이용하고 계시더라구요. 뿌듯 :)

     

     제가 펀들 가방의 구매를 망설였던 이유는 다른 제품에 비해서 가격대가 좀 있다라는 생각 때문에 사용해보기 전에는 구매를 망설였던 기억이 있어요. 강아지 이동가방 제품 찾아보면 엄청 많잖아요. 저렴하고 예쁜 것도 많은데 굳이 10만원 가까이 되는 걸 사야되나 망설이다가 그때 왜 구매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구매를 했었는데요. 벌써 8년째 펀들 가방을 사용하고 있네요. 가격 뽕을 뽑아도 너무 뽑아버렸어요. 그렇게 따지면 저렴해도 너무 저렴한거죠.

     

     제가 애견용품 중에서 정말 확신하고 추천해드릴 수 있는 제품이 딱 3개가 있는데요, 그 중 하나가 바로 펀들 브랜드 제품입니다. 강아지 가방 알아보시는 분들 중에 제 포스팅을 보셨다면 망설이지 말고 구매하세요. 8년동안 썼으면 말 다했죠. 그만큼 품질이 좋다는 거니깐 한번 검색해보셔서 예쁜 가방으로다가 장만하세요 :)

Designed by Tistory.